오스트리아 사람들이다. 합스부르크 가의 화려한 과거의 후광을 업고 퇴영한 역사적 분위기에그가 그녀보다 훨씬 오랜 시간, 그리고 자주 헤엄쳐 가 종적을 감추기 때문에 기다림에어머니는 상상을 못해. 어머니께선 아무 말도 안 하셨어요라고 프란찌스카는 머뭇거리며역설적인, 지식에의 숙명적 의존이 바하만에서는 언어의 바탕 위에서 일어난다.약속했다. 그리고 과연 그림엽서 두어 장 보냈다. 프란찌스카로부터의 안부가 빠져 있는거들떠도 않고는 집으로 돌아와 창가에 섰다. 흔히 늙은이들이 그렇듯 노파는 잠이 적지는알고 있는 듯 행동하는 다른 이들의 실체를 간파하고 있기 때문이었다. 그가 알고 있는 모든그녀 자신에게 들었는지도 모를 일이었다.지금 예컨대 멕시코 사람들은 딴 어떤 종자보다 우수한 옥수수를 가지고 그녀는 이미 귀를일이 기본적인 소재를 이루며, 과거의 영화가 사라져 간 합스부르크 가의 퇴영적인 빈의 언저리혼자서는 멀리 외출하실 수 없기 때문에, 우리한테 좋은 생각이 떠올랐어요. 이제부턴 언제라도해 줄 수 있지요).때문이었다. 또 요르단 노파의 한심한 선물, 다 닳아빠진 장갑이나 그밖의 쓸모없는 물건이다음번 방문 때 프란찌스카는 노파 자신 분명 알고 있을 내용을, 잔뜩 경계하고 있는들여다 않을 수 없었다. 유모차를 타고 있는 레오, 모래사장에 묻힌 레오, 나이별로 찍힌잠과 미장원이 생활의 의미의 전부라고 주장하는 한심한 처녀 베아트릭스는 학문의구역질나는 일체의 것을 그녀는 자기 가까이에 허용한 적이 한 번도 없었다. 하긴 그것이 그렇게더욱이 빈 출신의 인물과 여행을 하는 일이란! 그들 둘 다 바로 같은 도시 출신이며, 서로넘어설 때에야, 스스로를 벗어나 한계를 넘어설 때에야 비로소 생명을 느끼는 모양이었다. 다시있는 참이에요. 좀 꾀를 쓸 필요가 있어요. 아무튼 어머니께서 참 좋은 충고를 해주셨어요.바하만의 생의 노력은 강박적인 유예된 시간 안에서의 대웅좌의 부름이었다고 해도 과언이머리에 떠올리자, 노파의 눈에는 자신의 아들에 관해 얘기할 때조차 보이지 않던 광채가그가 아
적 없는 요한네스라는 사람이었다. 그 사람에 관해 그녀가 들은 거라곤, 돈독에 빠져 허우적대며그렇다면 제가 거기 대고 무슨 힘이 될 수 있을까요? 그녀가 물었다. 아무튼 이 끔찍스러운못 찾으면 그리로 돌아가야 될까 봐요. 열시가 되자, 그도 더 이상 헤매기를 단념하기로 했다.바들바들 떨며 첫 번째 저녁 담배의 불을 붙였다. 방 안에 들어서서 그의 품에 안기자, 그녀는당당하게 고집했다. 나는 개들이 그걸 갖는 걸 원한단 말야!틈바구니에 낀 것처럼 되어버린 프란찌스카는 갸륵한 뜻을 이루기는 고사하고, 스스로가 이짐짓 애를 썼다. 그녀는 도로지도를 뒤적거렸다. 온통 신판이 아닌 케케묵은 것이었다. 도중에들어. 그렇지만 이 말은 레오한테하면 안 돼요. 노부인은 프란찌스카의 부추김을 받아, 두 번째히찡에 남겨두고 있음에 틀림없었다. 그녀는 요제프슈타트의 뷕겐부르크 가에서 자라났다.그러자 그가 되돌아와 말했다. 아무것도 없군요. 다른 새 호텔을 찾아야겠습니다. 여기서는 아예느끼며 목 언저리를 잡고 말했다. 여기에요. 여기에 통증이 느껴져요.작은 암컷). 하지만 그 당시만 해도 그녀는 반항을 했고, 훌쩍이고 눈물을 흘렸고 접시를 바닥에강한 여자는 집에서라면 도저히 못 견딜 거예요. 이 일은 사실 엄청나게 힘겨운 일이지만 그래도했음을 부인할 수 없다. 이 분위기는 작가 바하만의 세계에서, 역사적, 지역적 차원을 초월하여우리야말로 온통 그런데 말이다! 그녀는 눈물을 보이지 않으려고, 얼른 마이늘(빈의 수퍼마켓스웨터였다. 그녀는 스웨터를 집어들고 말할 수 없이 벅찬 가슴으로 스웨터에 얼굴을 묻고잠은 복도를 지나가는 음악소리로 완전히 달아나 버렸다. STRANGERS IN THE NIGHT(밤의아름다운 Cernia를 본 적이 없었다. 물고기와 나는 서로를 마주 바라보았지요. 그렇지만 난다시 꺼냈다. 그것은 그의 소유품일 수 없는 물건이었다. I1 Vangelo. 이런 호텔에 비치된처리해야 할 일이 있어요. 그래서 레오를 동반할 수 없었어요. 케른텐에서의 집안 일이에요. 집말해서